본문 바로가기
AUTO

쉐보레 3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배고픈험블 2016. 3. 4.

안녕하세요 채빠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이 조금 늦었습니다. 오늘 삼겹살 데이라 여기저기서 삼겹살 구워먹은 분들이 많을텐데요ㅎㅎ 저도 저녁에 가족들끼리 모여 가볍게 고기를 먹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쉐보레 3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 전월대비 40만원이나 증가한 100만원 할인입니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를 사기에는 이번달이 적기가 아닐까 싶네요.

아베오

-> 전월대비 20만원 증가한 70만원 할인입니다.

크루즈/크루즈5 가솔린

-> 160만원 할인으로 전월과 동일한 할인이구요

크루즈 디젤

-> 전월대비 50만원 할인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말리부

-> 전월대비 무려 60만원이 증가한 250만원 할인입니다. 상반기에 말리부 신형이 출시된다는 소문이 업계에 파다하죠? 아무래도 신차가 나오는 만큼 재고차량 할인이 증가하는 모양입니다. 말리부를 구입대상에 넣고 계신분들은 이번 기회를 노리시는 것도 합리적인 구매를 하는 한가지 방법일 수 있겠네요

임팔라

->임팔라는 할인이 없습니다. 아직 신차라서 그렇죠. 어느 브랜드건 신차의 경우는 할인을 잘 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트랙스

-> 전월대비 20만원이 증가한 80만원 할인입니다. 트랙스도 곧 신형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아마 신형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할인폭도 커질 전망입니다.

올란도

-> 90만원 할인으로 전월과 동일한 수준의 할인입니다. 사실 올란도의 경쟁자인 카렌스가 국내시장에서 워낙 죽을 쑤는 바람에 반사이익을 받고 있는 올란도죠. 그만큼 상품성이 뛰어나다는 말이기도 하지만 점점 그 압도적인 경쟁력을 잃어간다는 평도 많습니다. 매년 가격을 올리는 것도 그 요인일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올란도를 아주 좋아하는데 이런 부분은 좀 많이 아쉽습니다.


2016 다마스

-> 전월에 없었던 20만원 할인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2015 다마스

-> 전월대비 45만원 혜택이 증가한 100만원 할인입니다.

2016년 라보

->전월과 동일한 20만원 할인입니다.

2015년 라보

->전월대비 50만원이나 증가한 100만원 할인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