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2016 제네바 모토쇼에서 첫 선을 보인 티볼리 에어!!

by 배고픈험블 2016. 3. 2.

안녕하세요 채빠입니다. 바로 어제였죠. 쌍용자동차는 2016 제네바 모토쇼에서 향후 현지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갈 티볼리 에어와 새로운 컨셉트 카를 선보였습니다. 작년에 한국 시장에 소형SUV인 티볼리를 앞세워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다시 자리잡은 쌍용인데요, 이번 티볼리 에어를 통해 다시 하여금 한국 시장의 강자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살펴보시죠


출처:dailycar.co.kr

티볼리에어가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현지명은 XLV)

기존의 티볼리에 비해 살짝 커지고 엉덩이가 길어진 느낌입니다. 기존의 티볼리가 소형SUV였다면 티볼리 에어는 중형SUV로 방향을 잡은 듯 합니다.

2톤 내부인테리어 입니다. 배색이 이쁘네요.

LED헤드램프입니다. 티볼리때도 헤드램프가 참 이뻣는데, 에어에서도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센터페시아입니다. 맨들맨들 광이 나는 재질로 만들어진게 특이하네요. 지문이 많이 뭍을거 같습니다.

내장 네비게이션입니다. 무난한 모습이네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크롬이 들어가서 빤짝이는게 이쁘네요. 계기판에도 크롬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테일램프가 역시 티볼리의 패밀리 룩을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제눈엔 예뻐보이네요.

2열 모습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티볼리때도 그랬는데 저 1열 시트 뒷면에 허접한 그물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담당자분께서는 이 글을 보고 출시될때 저부분은 재고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측후면 모습입니다. 약간 올란도와 스포티지의 중간형태로 보입니다. 튼튼하게 생겼네요ㅎ

번쩍 번쩍하네요ㅎ


여기까지입니다. 티볼리 에어 가격이 궁금해지는데요.... +_+ 현재 올란도 구입 예정인데 심하게 끌리네요... 다른 정보 확인되는대로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