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통사고답사기

그간 주워온 프로듀스101 최유정 짤 대방출!!

by 배고픈험블 2016. 2. 25.

오늘은 그간 주워온 유정이 짤을 방출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모두들 은혜받을 준비들 되셨나요??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오구오구 예쁜 내 새끼~


히이~ 착하게 웃는 유정이~

차량에 탑승한 유정이


으헝ㅠ 너 왜케 이쁘니 ㅠㅠ


안뇽~~


이렇게 보니까 박보영도 살짝 보입니다!?


와~ 감사합니다!! ㅋㅋ 신나보이네요ㅋㅋ


히에에에~ 놀란 토끼같네요ㅎ


히힛~


난 도연이가 너무 좋아요~


브이!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는거 같네요. 찍어주신 분 감사합니다ㅠ


후후후 음흉한 얼굴인데요ㅋ


이 언니 너므 이쁜거 같아요ㅎㅎㅎ 도연양도 정말 이쁘네요!


장난꾸러기 같은 유정이ㅋㅋ


쁘이!


씹덕미 터지네요 으어~


화이팅!!


선물 받아서 싱글벙글~


으히~ 감사합니다!!


오늘 짤들이 아마 유정이 출근길에 촬영한거 같아요. 유정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다음번에 더 고화질의 짤들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